행복한 사과 2020. 5. 5. 10:00

키친센스 참한 숯 바베큐용 향도

숯,연료,연료통 키친센스 참한 숯 바베큐용
7% 9,500원에서
8,750원 후기
캐시적립 혜택 최대438원 적립 가능합니다.

키친센스 참한 숯 바베큐용 상품


오래유지되고 향도 좋고 재구매각 | 보통 마트에서 2Kg 바베큐용 숯은 7천원이 넘습니다. 가격은 매우 착한것은 의심하지 않습니다.
사용 후기로는 착화탄이 4개가 있고, 숯은 2봉지로 나뉘어서 소분되어있어서 좋습니다.
돼지고기 5근정도 고기 굽는데 2kg 한봉지로 무난했습니다.

숯은 참숯은 아니고, 제가 보기에는 맹그로브 나무 숯이었습니다.
맹그로브 나무는 화력이 매우 센 숯으로 돼지고기와 같은 기름기가 많은 고기를 구을때 기름이 숯에 닿으면 막강한 불꽃이 올라와서 고기 표면이 새까맣게 변하기도 합니다. 비주얼이 안좋게 되죠.
그래서 개인적으로는 삼겹살 보다는 목살을 스테이크 두께로 썰어서 구어 드시길 권장합니다.

저는 삼겹살을 일부러 두껍게 약 2.5cm 이상의 두께와, 목살은 스테이크 두께 1.5Cm 이상으로 썰어서 구워봤습니다. 가족들 모두가 삼겹살보다는 목살이 훨씬 더 부드럽고 잘 구워졌다라는 평가였습니다.

개인적인 이유로는 삼겹살을 먼저 구웠었는데 그때 겉이 너무 타는 현상이 있었고, 나중에 숯불이 좀 누그러진상태에서 목살을 구우니 아주 맛있게 구워진것 같습니다.

그래서 다음에는 기름이 다소 적은 목살을 먼저 굽고, 숯이 안정이 될때에 삼겹살을 구우면 모두 맛있게 구워질것 같네요.
직화구이는 기름이 적은 부위로 먼저 굽는게 좋습니다.

화력이 초기에는 매우 강하기에 삼겹살을 먼저 구우니 기름이


가성비 좋고 불 오래 지속됩니다. | 첫 카라반캠핑♡
가는데 숯을 현장에서도 팔지만 저렴히 쿠팡배송했어요.
신랑이 잘 요리해줘서 진짜 맛있는 숯불고기 올만에 불냄새맡으며 먹었다쥬♡
또살게요~~
불도잘붙고 향도좋았어요.


키친센스 참한 숯 바베큐용, 2kg, 1개여기 참숯 진짜 좋아요 좋아 불 확피는거 진짜 싫어하는데 은은하게 잘 펴지고 착화탄인가 그것도 같이 들어있었던것같아요 캠핑장가서 숯불해묵었는데 진짜 다른 숯 절대 못씀 다들 잘샀다고 하고 여기꺼 좋습니다
불 잘붙구요 화력쇼 아님 진짜 딱 좋게 구워짐 굿


키친센스 참한 숯 바베큐용, 2kg, 1개보통 캠핑을 가게 되면 장작을 숯으로 만들어서 고기를 구워먹는 사람입니다. 하지만 여러번 다니다보니 나무로 만든 숯은 잘게 부서져서 불의 지속력이 많이 약하더라구요 그래서 숯을 약간 넣어서 시간을 길게 하려고 숯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저렴한 가격때문에 이 숯을 구입하게되었구요. 입맛이 예민하지 않은편이라 어떤 숯을 써도 고기맛을 잘 모르겠더라구요. 이 숯을 사용했는데 고기맛 좋았구요.

숯 구성은 착화탄과 숯으로 구성되어있구요 착화탄이 불붙이는데 도움이되어 불 붙히기가 너무 쉽습니다. 또한 숯 역시 상태 좋구요 지속력 역시 길어서 고기를 길게 구울수 있었습니다.

배송운 로켓배송으로 새벽에 문앞에 잘 도착해 있었습니다. 포장은 비닐포장이라 숯이 좀 부서질수도 있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가성비 생각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키친센스 참한 숯 바베큐용, 2kg, 1개가격싸고 좋네요

고기 맛나게 잘 구워 먹었네요

작은화로로는 두세번정도 구워먹을수 있는양이예요

착화탄은 많지 않아서 모지랄수도 있을것 같네요

토치로 불붙여서 고기 구우니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자주 구매해야 겠어요~~^^


키친센스 참한 숯 바베큐용 상품구매


The post 키친센스 참한 숯 바베큐용 향도 appeared first on 반지하닷컴.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